본문 바로가기

창원 생기한의원 이야기/다한증

창원다한증 치료 될까요?

 

 

창원다한증 치료 될까요?

 

 

 

 

 

요즘같이 이렇게 추운날, 긴장한것도 아닌데 손발에 땀이 물처럼 흘러나온다면 어떨까요?

 

창원다한증 피부질환 환자는 항상 흘러넘치는 땀 때문에 다른사람에게 안 좋은 인상을 줄까 매일 노심초사 하면서 지내는데요.

 

 

 

 

 

 

 

창원다한증은 과도한 땀분비가 일어나는것을 말하며 땀분비에 따라 국소적 혹은 전신적 다한증으로 구분해요.

국소적 증상은 신체 일부에 과도한 땀분비가 일어나는 것으로 손바닥, 발바닥, 팔다리 접히는 부분, 겨드랑이 등에 주로 나타나요.

 

 

 

 

 

 

창원다한증의 원인은 신경전달의 과민 반응의 의해 생리적으로 필요한 이상의 땀을 분비하는 자율신경계의 이상 현상으로 나타나는데, 특별한 원인을 모르는 원발성 형태로 나타나기도 해요.

 

호르몬이 불균형하면 신경계의 이상 징후가 잘 발생하므로 치료를 위해서는 근본적인 치료를 반드시 해줘야 합니다.

 

 

 

 

 

 

창원생기한의원에서는 개인의 체질과 증상에 따른 1:1 개인 약재 처방으로 부작용없이 저하된 면역력을 보강시키며 호르몬의 균형을 바로 잡습니다.

 

또한, 피부의 온도를 갑자기 오르게 하는 인체의 열기를 배출시키기 위해 생기환을 처방하기도 합니다.

 

 

 

 

 

 

똑같은 창원다한증이라 하더라도 각자에게 맞는 다각적 치료법을 통해 진료하므로 재발률이 낮다는것이 생기한의원만의 장점!

 

개인의 상태에 따라 치료기간이 다르므로 중단없이 인내심을 가지고 치료하면 분명 나을 수 있어요 !

 

 

 

 

 

 

평일 월수금 야간진료와 토요일 진료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모든 진료는 진료예약제로 운영되므로 창원다한증 치료를 원하시는분은 전화로 예약하시면 됩니다.